소가의 일상/상품 리뷰

핸드폰 거치대, 휴대폰 거치대, 명함 거치대, 태블릿 거치대 추천!!

smallpencil 2023. 7. 13. 06:39
반응형

안녕하세요^^

무더운 습기가 있고, 날씨가 더워지고 있어 항상 몸조심 하세요~

 

오늘은 신선한 핸드폰 거치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토끼 모양을 한 거치대입니다. 

색상은 총 4가지가 있네요~

 

우선 귀엽습니다~

다른 것에 비하면 너무 귀엽고 분위기가 살아납니다.

사무실에다가 넣으면 더 살아 납니다. 

 

저는 분홍 색을 설치해 봤습니다. 

참 이쁜 것 같아요~

 

설치는 약간 뻑뻑해서 쉽지는 않습니다. 

약간의 힘을 주어야 되요~

총 길이가 32cm라고 해서 크기가 커서

분해되서 포장 되어서 옵니다. 

 

설치가 약간 뻑뻑한 만큼 잘 분해 되지는 않습니다. 

 

직업 특성상 핸드폰을 고정을 못시켜서

저는 이렇게 명함 꽃이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상하게 계속 보게 되네요

ㅎㅎ

한번 구매해서 사무실에 놓아 보세요~

그냥 장식용으로도 괜찮은 거 같아요~

 

구매는 하위 링크로~

https://smartstore.naver.com/smallpencil/products/8825412501

 

핸드폰 거치대 사무실 태블릿 거치대 토끼 모바일 거치대 : 스몰펜슬스토어

[스몰펜슬스토어] 좋은 상품, 좋은 사람, 좋은 품질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