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가의 일상/생각 및 뉴스

월미도 횟집에 이어 강원도 경포호 횟집 바가지가.. 23만원 상?? 경포호 맛집 추천 아님.

smallpencil 2022. 9. 19. 11:24
반응형

또 다시 뉴스를 보는데 헉하는 소리가 절로 나오는 바가지가 있네요...

월미도를 보고서 또 강원도 경포호 횟집 바가지를 보게 되네요..

물가가 아무리 올라도 너무 한것 같습니다. 

<하위 글은 월미도 횟집 이야기>

 

 

월미도 횟집에서 포장 세트가 9만원? 포장 열어보니 더욱 더? 월미도 횟집 추천 글 아님.

밑에 뉴스 기사를 보왔다... 11일에 월미도를 가서 회를 먹고 충격을 먹었다는 보배드림 한 분 기사였다... 그래서 보배 드림을 드러가서 후기를 찾아봤습니다. 밑에가 9만원어치 회라고 합니다...

smallpen87.tistory.com

 

 

<보배드림 작성자 이야기>


광어 대 15만원

꽃게탕 대 8 만원 상차림 입니다.

 

15년만에 강릉와서 기분좋아서 들어갔더니 가격에 헉하고 상차림에 놀라움이~ 

 

--------------------------------------------------------

 

이런 짧은글이 뭐라고 베스트까지 가네요~

 

일단 검색 한번 안해보고 아무데나 들어가서 저리 먹은건 호구 인정합니다.

동네횟집 고급횟집 시장횟집등 40대 중반에 안간본데가 있겠습니까? 요즘 이슈인 월미도 을왕리등 다 가봤구요.

그냥 그런데는 관광지 + 갬성 + 자리값등 그냥 그려려니 하고 먹었었습니다. 회라는게 가족들만 하고 가는건 아니잖아요?

사회생활하다 보면 어쩔 수 없이 비싸도 가능 경우가 생기는 거구요.가족 모임이라도 좀 특별히 기분내러 가는 경우도 있구요.

 

어제도 마찬가지구요. 

팬션에서 고기먹다 갑자기 다른일정이 생겨 근처 회집에 갔습니다. 가격보고 놀라긴 했지만 시간이 늦었기도 하고 다시 택시 타고 검색해서 먹기도 그렇고 그래서 그냥 주문해서 먹은 겁니다.

 

근데 상식이란게 있지 않나요? 요즘 욕먹는 월미도 을왕리등도 최소한 잡스러운 뭔가는 나와요~

저렇게 세팅될지 알고 시켰을까요? 비싸도 상식선에선 뭔가가 나오겠지 하고 주문한겁니다.

 

주작이네 뭐네 하시는 분도 계시는데 내가 뭐 할 일없이 이득도 없는 일에 주작따위를 하나요?

혹시 그 지역분들중 이글을 보시거나 보배에서 이슈가 조금이나 되면 바뀌지 않을까 해서 짧은글 하나 올린겁니다.

 

상호 공개 원하시는 분들계시는데 죄송합니다. 구체적인 상호는 공개하지 않겠습니다.

지역은 경포호 지역이름 간판 모여있는 곳입니다.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2692890

 

월미도 9만원 상차림 싼거였네요ㅋ | 보배드림 자유게시판

광어 대 15만원 꽃게탕 대 8 만원 상차림 입니다. 15년만에 강릉와서 기분좋아서 들어갔더니 가격에 헉하고 상차림에 놀라움이~ -------------

www.bobaedream.co.kr

 

 

<뉴스이야기>


최근 인천 월미도의 한 횟집에서 일명 '바가지 상술' 논란이 불거졌던 가운데, 이번엔 강원도 강릉의 한 횟집에 방문한 시민의 후기가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8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월미도 9만 원 상차림 싼 거였네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작성자 A 씨는 "15년 만에 강릉 와서 기분이 좋아 식당에 들어갔더니 가격에 '헉'하고 상차림에 놀라웠다"고 적었다.

A 씨는 광어회와 꽃게탕 대(大) 사이즈를 각각 15만 원, 8만 원을 주고 시켰다고 했다. 그가 촬영해 올린 사진을 보면 장류를 제외한 밑반찬은 7가지 정도로 추정된다. 가격 대비 상차림이 부실하다는 게 A 씨의 의견이다.

A 씨는 "검색 한 번 안 해보고 아무 데나 들어가서 저렇게 먹은 건 잘못한 게 맞다"면서도 "상식이란 게 있지 않나. 요즘 욕먹는 월미도 등도 뭔가는 더 나온다"고 했다.

네티즌들은 "저게 23만 원 상이라니", "유명 관광지에선 음식을 먹으면 안 되는 건가", "심각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앞서 같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인천 월미도 한 횟집의 9만 원어치 포장 회가 논란이 된 바 있다. 작성자 B 씨가 공개한 사진 속 포장 회 구성에는 20점 정도가 담긴 것으로 추정되는 회 한 팩, 새우 2개 등 해산물 한 팩, 깻잎과 상추 한 팩이 들어 있었다. 논란이 거세지자 월미도 횟집 측은 자필 사과문을 올렸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15/0004751129?ntype=RANKING 

 

"월미도는 싼 거였네"…충격이라는 '강릉 횟집' 어떻길래

최근 인천 월미도의 한 횟집에서 일명 '바가지 상술' 논란이 불거졌던 가운데, 이번엔 강원도 강릉의 한 횟집에 방문한 시민의 후기가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8일 온라인 커뮤

n.news.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