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컴퓨터

무료로 즐기는 국민 대표 메신저 - 카카오톡 PC 버전 설치 방법

smallpencil 2021. 8. 4. 08:09
반응형

카카오톡 PC 버전 설치

 

사람과 세상,
그 이상을 연결하는 카카오톡
전 우주 통신규약을 꿈꾸는
대표 메신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실시간 무료로 즐겨보세요.

 


 

국민 대표 메신저로 오기까지 많은 시간이 온 카카오 톡입니다.

처음 문자에서 알이나 팅 구걸하고 다녔던 시대가 떠오릅니다.

그러다가 인터넷이 보급화 되면서 무료 메신저가 혁명으로 되었습니다. 

요즘은 카카오 톡 없으면 대화가 불가능 할 정도가 되어 

필수 어플 및 프로그램이 되었습니다.

 

제가 그램 17을 구입하게 되면서 카카오톡을 재 설치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설치하는 꿀팁을 방출하려고 합니다. 

 

우선 네이버를 들어가서

"카카오톡 PC 버전"

검색을 합니다. 

 

카카오톡의 메인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제가 있던 21년 8월에는 

 

깔끔한 페이지가 나옵니다. 

 

중간정도에 보면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저는 휴대폰에다가 설치하는게 아니기 때문에 Window를 클릭합니다. 

크롭에는 카카오톡 메신저 파일이 손상시킬수도 있다고 하네요..

 

다운로드된 설치를 누룹니다. 

저희는 자랑스러운 한국인!!

한국어를 선택합니다. 

 

저의 시작페이지는 네이버이기 떄문에!!

다음은 시작페이지로 설정은 안합니다. 

 

카카오톡 메신저 설치가 빠르게 되고 있어요!!

드디어 설치가 완료 되었습니다.!!

바탕화면으로 가시면

아이콘이 귀엽게 생겼네요!!

 

실행을 하면 카카오톡 계정과 비밀번호를 작성후에

사용하시면 됩니다.

 

참 쉬워요~~

 

지금까지 꿀팁이었습니다.!!

모두 카카오톡을 잘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