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가의 문학/노래,음악,가사

[가사/노래/뮤직비디오]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smallpencil 2021. 8. 30. 06:22
반응형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임영웅씨 노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를 들어 보와요~~

노래 My Starry Love (Instrumental),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아티스트 Lim Young-woong, 임영웅
앨범 My Starry Love,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작사 설운도

작곡 설운도

편곡 송기영

 

임영웅 공식 유튜브 페이지

 

임영웅 -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가사/듣기/동영상]

 

 

당신이 얼마나 내게
소중한 사람인지
세월이 흐르고 보니
이제 알 것 같아요
당신이 얼마나 내게
필요한 사람인지
세월이 지나고 보니
이제 알 것 같아요

반응형

밤하늘에 빛나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당신은 나의 영원한 사랑
사랑해요 사랑해요
날 믿고 따라준 사람
고마워요 행복합니다
왜 이리 눈물이 나요
밤하늘에 빛나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당신은 나의 영원한 사랑
사랑해요 사랑해요
날 믿고 따라준 사람
고마워요 행복합니다
왜 이리 눈물이 나요
왜 이리 눈물이 나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비에서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비에서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비에서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비에서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비에서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비에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