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가의 일상/맛집

부평 삼겹살 구워주는 하남돼지집 부평역점, 인천 부평 삼겹살 맛집 추천

smallpencil 2021. 8. 11. 10:30
반응형

부평 삼겹살 구워주는 하남돼지집 부평역점

매일 줄서는 못먹고 다른 곳가는 부평 삼겹살집...

하남돼지집 부평역점


어제는 월급날이었습니다. 10일날은 보통 분들이 월급날이죠~

마음도 든든.. 근데 왜 통장은 먼가 없는거죵??

월급이 들어온가 동시에 없어진다는 신기한 현상???

월급쟁이로 있지만 참 신기한 현상 같습니다...

 

코로나상황에도 불구하고 어렵사리 삼겹살을 시식하로 부평을 출도하였습니다. 

물론 2인으로 먹었습니다. 

 

코로나 상황이 아니면 줄을 서 있어야 할 곳이지만, 

평일이고 코로나여서 그런지 줄을 안서고 있었습니다.!!

완전 땡큐

거리도 한적했습니다... 누가 보면 대박 맛집 아니라고 생각할 듯 하네요..ㅜ

하이튼 오랜만에 줄을 서지않고 입장해서 좋았습니다. 

입장은 언제나 QR코드와 온도 체크를 한 후에 입장을 하죠!!

요즘은 필수 사항이죠!!

 

자리를 구석진 곳에 앉은 후에 주위를 둘러봤죠~

많은 사람들이 맛있게 식사를 즐기고 있었습니다. 

주위를 한번 둘러보고서

메뉴판을 보왔습니다. 

메뉴판을 잘 찍고 싶었는데 빛이 강해서 찍기가 어려웠습니다. 

삼겹살 3인분을 주문하고 나니

기본 찬이 나왔습니다. 

명이나물, 상추샐러드 김치가 나왔네요~

주문 후에 초벌이 된다고 하니 기달렸습니다. 

그러다가 쇠주를 2~3잔 마신거 같네요;;;

이게 텀이 길면 안좋아요.ㅠ

많이 해보신 실력 것처럼 실력이 장난 아니에요~~

맛깔나게 구워주세요~~

 

열씨미 고기를 구워주시는 모습!!

다 구우면 고기를 타지 않게 정렬해주십니다. 

맛깔나는 고기네요!!

양파와 김치도 참기름에 잘 볶아 주십니다!!

우리가 말을 하도 걸어서.. 고기가 약간 탓네요..ㅎㅎ

술안주인 삼겹살과 계란찜

계란찜이 풍성하게 올라왔네요~~

맛도 맛있어요~~ㅎㅎ

다 먹고 난뒤에는!!

후식으로 비빔냉면까지!!

맛있게 먹어야죠.ㅎㅎ

 

약간의 식초와 겨자를 넣으면 더 맛있게 된다고 합니다. 

 

술한잔 하다가 9시 50분에 나왔네요...

안전하게 먹은거 같아서 다행이에요~~ㅎㅎ

하남돼지집 부평역점

나중에 시간되시면 가보세요^^

728x90
반응형